• Home
  • 문화
  • ‘나태주와 이금희의 인생 네 권의 책은 무엇일까?’ 알라딘, 2024 책의 날 맞이 ‘인생네권’ 도서 기획전 진행

‘나태주와 이금희의 인생 네 권의 책은 무엇일까?’ 알라딘, 2024 책의 날 맞이 ‘인생네권’ 도서 기획전 진행

나태주 시인의 인생 책 네 권은 무엇일까? 이금희 아나운서가 꼽는 인생 책 네 권은?

나태주 시인은 헨리 소로우의 ‘월든’, 한병철의 ‘피로사회’, 공자의 ‘논어’, 김지수의 ‘이어령의 마지막 수업’을 독자들에게 제시했다.

‘나태주와 이금희의 인생 네 권의 책은 무엇일까?’ 알라딘, 2024 책의 날 맞이 ‘인생네권’ 도서 기획전 진행
나태주 시인의 ‘인생네권’

이금희 아나운서는 제니 오델의 ‘아무것도 하지 않는 법’, 페터 비에리의 ‘존엄성을 지키며 살아가는 방법’, 권수영의 ‘나쁜 감정에 흔들릴 때 읽는 책’ 비욘 나티코 린데블라드의 ‘내가 틀릴 수도 있습니다’를 꼽았다.

이 외에도 많은 작가들이 자신의 인생 네 권을 추천하는 행사가 인터넷 서점 알라딘을 통해 진행 중이다.

알라딘은 4월 23일 ‘2024 세계 책의 날’을 맞아 ‘책의 날 인생네권’ 도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독자들과 작가들의 인생 도서 네 권을 ‘인생네권’으로 소개하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책을 사랑하는 독자라면 내가 좋아하는 작가들의 인생 도서도 궁금하지 않을까하는 궁금증을 풀며 독서의 강으로 빠질 수 있는 알찬 기획이다.

zerosia83@gmail.com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