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News
  • 깊은 안목과 풍부한 경험으로 연출하는 김선옥 연출자

깊은 안목과 풍부한 경험으로 연출하는 김선옥 연출자

깊은 안목과 풍부한 경험으로 연출하는 김선옥 연출자
김선옥 연출자 (YJ 전속모델=사진제공 YJ모델에이전시)

시니어 모델의 삶의 경험과 감정을 이해하고 이를 무대에서 표현하는 연출자 김선옥을 만나보았다. 김선옥 연출자님은 THE JS(제천시니어모델협회)의 대표이자, 제천문화원 모델 워킹 강사로서 다년간의 경력을 쌓아왔다. 그동안 괴산 빨간 맛 축제, 괴산 고추 축제, 제천 한방 축제, 풍기 인삼 축제 등 다양한 지역 축제에서 패션쇼의 총 연출을 맡았고, 박미자 디자이너쇼를 비롯한 많은 패션 이벤트에서도 그 능력을 인정 받은 연출자이다.

모델 분야의 깊은 안목을 지닌 연출자 김선옥 (YJ 전속모델=사진제공 YJ 모델에이전시)

또한, 화이트폭스 모델공연팀 단원으로 활동 하며, 아날로그 광고 모델 오디션 심사위원으로도 참여 할 만큼 모델 분야에서 깊은 안목과 경험을 갖춘 연출자로 명성을 날리고 있다.

시니어 모델 패션쇼 연출자 김선옥 (가운데) (사진제공 =YJ 모델에이전시)

연출자로서 뿐만 아니라, 젊은 시절에는 항공사 승무원으로 활동하기도 했으며, 현재는 국제대학교 문화예술콘텐츠학과에 입학 예정이다. 다양한 경험을 통해 참가자들의 가능성을 최대한 이끌어내는 김선옥 연출자님의 도전은 계속 될 예정이다. 시니어 모델 연출자 김선옥은 단순한 무대 기획자가 아닌, 시니어 세대의 아름다움을 세상에 전달하는 사람으로 남고 싶다고 전했다. YJ 모델에이전시 가윤정 대표는 ‘다양한 예술 및 패션쇼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연출자이다.’라고 전했다.

style2922@naver.com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