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24일 동대문구에 위치한 DDP 패션몰에서 스카프를 이용한 색다른 패션쇼가 개최됐다.
이번 패션쇼는 키즈 주니어 모델들이 화려하고 아름다운 스카프를 두르고 런웨이를 장악했다.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 키즈 주니어모델들의 화려한 워킹과 포즈를 선보여 관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스카프 패션쇼라는 이색 패션쇼로 모델들의 연출력과 화려한 무대 매너로 무대를 압도했다. 형형색색의 스카프는 수채화 물감을 뿌려 놓은 한 폭의 그림 같은 패션쇼였다.
스카프 패션쇼를 기획한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 이영지 대표는 ”키즈 모델과 주니어 모델이 패션쇼 무대에 서는 모습을 보니 감회가 새로웠다. 키즈 주니어 모델들에게 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모델 교육은 물론 패션쇼 및 다양한 활동으로 모델들의 활동을 넓혀갈 수 있는 발판이 되겠다.” 고 전했다. 또한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 모델 아카데미는 모델학과 입시 교육을 수년간 책임지고 있다. 소수 정예 클래스로 체계적이고 전략적인 수업으로 실기 고사의 완성도를 높여 모델학과 입시의 높은 합격률을 자랑하고 있다.
[패션쇼 참여 모델 -이다정, 정혜린, 고예은, 강민슬, 최하랑, 김서인, 김사랑, 홍하윤, 김하늘, 이다솜, 배주아, 황나율, 김소정, 임도예, 정지윤]
키즈 모델 이다정
키즈 모델 정혜린
키즈 모델 고예은
키즈 모델 강민슬
키즈 모델 최하랑
키즈 모델 김서인
키즈 모델 김사랑
키즈 모델 홍하윤
키즈 모델 이다솜
키즈 모델 김하늘
주니어 모델 배주아
주니어 모델 황나율
주니어 모델 김소정
주니어 모델 임도예
주니어 모델 정지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