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플루언서이커머스협회(총장 김남렬)가 주최하고 YJ모델에이전시(대표 가윤정)가 주관하는 ‘K디지털크리에이터어워즈’ 광고모델선발대회 2024파이널시즌 “나도모델이다 챌린지” 행사가 지난 11월25일 동대문 DDP패션몰에 위치한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성황리 종료 됐다.
‘K디지털 크리에이터어워즈 광고모델선발대회 ‘2024 파이널시즌’에서 국제대학교 문화예술콘텐츠학과에 입학 하는 새내기 대학생이자 74년생 시니어 모델 박용석을 만나 보았다.
시니어 모델 박용석은 젊은 시절 목표 없이 주먹 하나로 인생을 살았고 말 그대로 춘천 옥광산에서 막장 인생까지 살기도 하며 방황도 많이 하였다. 현재 IT및전기공사엔지니어로 일하며 시니어 모델 활동을 하고 있다.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모델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고 노력하여 현재는 여러 런웨이에서 활약하는 시니어 모델이 되었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멋진 사랑도 하여 보였고 지금은 목숨과도바꿀수있는 두 딸에게 떳떳하고 당당한 아빠로 살기 위해 그 좋아하던 술 담배도 끊고 시니어 모델이라는 멋진 목표에 내 인생의 사다리를 놓았다. 든든한 두 딸이 버팀목이 되어 가능한 일이었다.
독특한 나만의 스타일을 살려내 국내 및 해외에서 멋진 모델로 성공하기 위해 좀 더 전문적인 교육을 받고자 국제대학교 문화예술콘텐츠학과에 입학 하여 배움의 열정을 불태우고 있다.
어렸을 때 즐겨보았던 시티헌터라는 일본 만화에 나오는 주인공처럼 부드럽지만 롱코트 속에 무지막지한 무기가 나오는 그런 이미지로 활동 하고 싶다. 시니어 모델 박용석은 더 많은 사람들에게 꿈과 용기를 주고나이가 들어도 꿈을 가질 수 있다는 걸 제 이야기로 보여주고 싶다. YJ 모델에이전시 가윤정 대표는 ‘박용석 모델은 촉망받는 시니어 모델로 다양한 광고 및 패션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라고 밝혔다.
본 행사에 함께한 공식 후원사로는 ▲더주오와 함께 하는 이니스프로젝트, ▲솔리두스팩토리, ▲디클린트, ▲엔딩 라이프, ▲차상훈성형외과, ▲한국해양장애인협회, ▲그레이스에스테틱, ▲베르떼, ▲㈜ 해피두레가 함께 하였으며, ▲배우 지종은, ▲최상아를 비롯한 연예인들과 ▲사단 법인 녹색 전국연합 임동영 회장, ▲ ‘2024 브랜드앰버서더어워즈’ 위너 팽유미, ▲’2023 K디지털크리에이터어워즈 광고 모델선발대회’ 위너 박지영, 김미숙, ▲ ‘2019 미시즈 시니어 모델 선발 대회’ 미 박해련, ▲김포골든뷰티 전선희원장, ▲골든스파이스 성주용대표, ▲옥타 세계한인무역협회 김영규 Ebiz부위원장, ▲안다로미 김지우대표,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조재훈사무국장 등 많은 인사들이 행사에 VVIP로 함께 했다.
style292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