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생활/건강
  • ‘나도 미래의 국가대표’ 평창기념재단, ‘스키점프 어드벤처’ 선착순 모집

‘나도 미래의 국가대표’ 평창기념재단, ‘스키점프 어드벤처’ 선착순 모집

내달 13일-14일 양일간 평창에서 개최, 150여 명 모집

2018평창기념재단이 내달 13일과 14일 이틀간 진행하는 ‘2차 플레이윈터 스키점프 어드벤처’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스키점프 어드벤처는 재단과 강원개발공사, 대한스키·스노보드협회, 스키점프2.0 스포츠클럽이 강원특별자치도 평창에 위치한 ‘스키점프 센터’에서 선보이는 투어·체험 프로그램이다.

‘나도 미래의 국가대표’ 평창기념재단, ‘스키점프 어드벤처’ 선착순 모집
지난 5월 5일 어린이날 2018평창기념재단이 주최한 첫 번째 ‘스키점프 어드벤처’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2018평창기념재단)

지난 5월 처음 열린 스키점프 어드벤처는 참가자 모집이 하루 만에 마감될 만큼 높은 관심을 받았다. 평소 접하기 어려운 동계스포츠를 남녀노소 모두가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

호응에 힘 입어 재단은 더 많은 사람들이 올림픽 경기장에 방문해 동계스포츠를 체험하고, 가족·친구·연인 등과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두 번째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스키점프 어드벤처 참가자들은 스키점프 국가대표 출신 김흥수 감독의 인솔하에 실제 선수들이 경기했던 스키점프대에 올라 전망대와 경기장을 관람한다. 이후 스키점프 기본자세를 연습하고 미니 스키점프와 스키점프 스피드(튜빙 슬라이딩) 등을 체험한다. 국가대표 선수들의 실제 훈련 모습을 바로 옆에서 직관하는 특별한 경험도 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총 150명으로, 오는 21일까지 선착순 모집한다. 플레이윈터 공식 홈페이지(https://playwinter.com)와 페이스북(@LetsPlayWinter) 계정에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무료 신청(초등학생 이상)할 수 있다.

올림픽 탁구 금메달리스트 출신으로 현재 IOC선수위원인 2018평창기념재단 유승민 이사장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실제 국가대표 선수들이 사용하는 올림픽 경기장에서 한여름의 동계스포츠를 즐기는 특별한 경험 선물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올림픽 유산을 이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들을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insnow@gmail.com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