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대문 DDP 패션몰에서 2025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 키즈 모델 패션쇼가 성료 됐다. 이번 키즈 모델 패션쇼는 봄을 맞이하여 꽃을 주제로 한 의상과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봄 꽃이 가득한 배경과 화사한 조명으로 동화 같은 무대로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번 플라워 패션쇼는 5세 아동 모델부터 13세 주니어 모델까지 신인 및 경력 있는 모델이 참여해 화려하고 다채로운 런웨이를 선보였다.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형형색색의 의상은 키즈 모델을 더욱 돋보였다. 이번 패션쇼를 기획한 이영지 대표는 “봄을 맞아 피어나는 꽃처럼 키즈 모델들의 밝은 미래를 담고 싶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키즈 모델들은 화사한 의상을 입고 등장해 봄의 생동감을 표현 했으며 밝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더한 연출은 패션쇼의 분위기를 한층 돋우는 역할을 했다.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 키즈 모델 아카데미는 모델 교육과 실전 무대 경험을 제공해 키즈 모델이 무대에서 실력을 쌓을 기회를 마련하고 있다.




style2922@naver.com


![[봉쌤의 책방] 세계를 움직이는 힘을 묻다](https://telegraphkorea.com/wp-content/uploads/2025/11/image-158.png)



![[사설]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사설]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https://telegraphkorea.com/wp-content/uploads/2025/11/image-114-715x1024.png)
![[사설] 국민이 정치를 말려야 하는 기이한 시대 [사설] 국민이 정치를 말려야 하는 기이한 시대](https://telegraphkorea.com/wp-content/uploads/2025/11/image-74.png)
![[기억의 시간] 한 사람의 철학이 세운 ‘글로벌 삼성’ [기억의 시간] 한 사람의 철학이 세운 ‘글로벌 삼성’](https://telegraphkorea.com/wp-content/uploads/2025/11/image-152.png)
![[봉쌤의 대화방] 김대중 인천시의회 건설교통위원장 “현장이 답을 알고 있다… 원도심 균형발전 해법은 시민 속에 있다” [봉쌤의 대화방] 김대중 인천시의회 건설교통위원장 “현장이 답을 알고 있다… 원도심 균형발전 해법은 시민 속에 있다”](https://telegraphkorea.com/wp-content/uploads/2025/11/image-154.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