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생활/건강
  • ‘아웃도어 재킷이 아찔해졌다’ 노스페이스, 봄철 아웃도어 재킷도 크롭 스타일로

‘아웃도어 재킷이 아찔해졌다’ 노스페이스, 봄철 아웃도어 재킷도 크롭 스타일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트렌디한 크롭 디자인을 과감하게 반영한 ‘봄철 아웃도어 재킷’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 시즌 크롭 스타일을 반영해 새롭게 선보인 ‘봄철 아웃도어 재킷’은 하이킹·캠핑·여행 등 다양한 봄철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 스타일리시한 ‘고프코어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아웃도어 재킷에서 흔치 않은 크롭 스타일의 바람막이는 물론, 활용도 높은 디테쳐블 재킷까지 함께 출시됨으로써 젊은 여성 타깃을 비롯한 소비자들이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아웃도어 재킷이 아찔해졌다’ 노스페이스, 봄철 아웃도어 재킷도 크롭 스타일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전소미. 착용한 제품은 ‘여성용 베이든 크롭 재킷’이다. (사진제공=노스페이스)

크롭 스타일의 신제품 중 하나인 ‘여성용 마운틴 피크 크롭 재킷’은 1990년대부터 현재까지 노스페이스 대표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마운틴 재킷’ 고유의 헤리티지는 유지하는 한편, 과감한 크롭 스타일과 후드 일체형 디자인을 적용해 탄생한 아이템이다.

방수, 방풍 및 투습 기능이 우수한 노스페이스의 대표 기능성 소재인 ‘드라이벤트(DRYVENT)’를 적용해 변덕스러운 봄 날씨에도 쾌적함을 유지시켜준다.

‘여성용 베이든 크롭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고유의 어깨 배색 및 절개 디테일이 특징인 아이템으로서 재킷 하나만 걸쳐도 스타일리시한 아웃도어룩을 완성시켜준다.

‘여성용 올레마 디테쳐블 재킷’은 베스트와 볼레로(Bolero) 형태의 재킷이 세트로 구성됐다. 베스트와 볼레로 커버업으로 각각 따로 연출할 수는 있는 것은 물론, 함께 착용해 재킷까지 총 3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해 특색 있는 스트리트룩이나 애슬레저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영원아웃도어 성가은 부사장은 “브랜드 고유의 기술력과 세련된 스타일을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 니즈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이번 시즌에도 새로운 아웃도어 트렌드를 선도하자 한다”고 말했다.

zerosia83@gmail.com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