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생활/건강
  • ‘120만 유튜버 박막례, 이번엔 소곱창이다’ GS샵, 박막례 3탄 ‘푸짐한 소곱창 전골’ 론칭

‘120만 유튜버 박막례, 이번엔 소곱창이다’ GS샵, 박막례 3탄 ‘푸짐한 소곱창 전골’ 론칭

인기 유튜버 박막례 할머니가 약 40년 전 식당을 하던 시절 만든 소곱창 전골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출시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박막례 할머니와 손 잡고 이번달 27일 TV 홈쇼핑을 통해 ‘박막례 푸짐한 소곱창 전골’을 론칭한다.

이미 박막례 할머니는 GS샵과의 협업을 통해 김치, 게장을 출시했고 이어 소곱창 전골까지 상품 라인업을 확대했다.

‘120만 유튜버 박막례, 이번엔 소곱창이다’ GS샵, 박막례 3탄 ‘푸짐한 소곱창 전골’ 론칭
120만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박막례 할머니가 GS샵에서 소곱창전골을 론칭한다. (자료제공=GS샵)

지난해 11월 말에 론칭해 두 달간 운영한 간장, 양념게장이 주문기준 약 9억원, 데이터 홈쇼핑 채널 GS마이샵에서만 운영하는 포기김치, 열무김치가 약 4억원 등 짧은 운영 기간에도 불구하고 약 13억원의 주문 금액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도 입증하고 있다.

이번에 준비한 소곱창 전골은 엄선한 소 곱창과 깐양, 100% 국내산 우거지에 박막례 할머니만의 특별 비법이 담긴 양념과 육수로 구성한 상품이다. 곱창은 특히 양파, 생강, 황기, 청주 등 할머니만의 노하우를 사용해 잡내를 제거했으며 전골 육수는 구수한 맛을 한층 살리기 위해 쌀가루와 사골육수를 사용했다.

박막례 할머니는 “팬들 새해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 먹이고 싶어서 준비했다”며 “우동이랑 라면 사리를 꼭 넣어서 먹고, 볶음밥은 먹지 않으면 손해니 꼭 해 드시라”고 당부했다.

zerosia83@gmail.com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