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오븐에서도 거뜬
집밥 인기에 힘 입어 매진 사례
26일 오전 6시 현대홈쇼핑에서 방송 진행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이 26일 홈쇼핑에서 신제품 ‘에코 클리어 오븐글라스’ 밀폐용기 10종 세트를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코멕스의 신규 내열유리 용기는 지난 10일 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봄 신상으로, 첫 방송에서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할 만큼 큰 관심을 받았다.
2월 출시된 ‘에코클리어 오븐글라스’의 몸체는 최대 600℃ 고온에서도 안전한 내열유리로 식재료 보관은 물론 오븐이나 에어프라이어에 넣어 쿡웨어로 활용할 수 있는 만능 밀폐용기다.
열 충격강도 180℃의 내열유리 몸체와 열 충격강도 155℃의 강화유리 뚜껑을 결합한 밀폐용기로,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변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몸체의 경우 내열온도 600℃의 프리미엄 내열유리로 구성돼 전자레인지 사용 및 냉동·냉장 보관은 물론, 고온의 오븐과 에어프라이어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6면이 모두 투명한 ‘에코 클리어 오븐글라스’는 어느 각도에서나 내용물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뚜껑의 플라스틱 프레임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음식을 더 깔끔하고 간결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안정적으로 쌓을 수 있도록 설계된 구조와 이동 시 흔들림을 최소화한 세이프캡으로 식재료와 반찬 등을 담아 부담 없이 안전하게 정리할 수 있다.
코멕스 관계자는 “이번에 신규 출시한 내열용기는 강력한 밀폐력과 내열성을 모두 갖춰 음식의 보관과 조리 활용이 모두 가능해 가정에 딱 맞는 제품”이라며, “그린과 핑크 두 가지 컬러로 준비된 만큼 할인 방송을 통해 새봄에 딱 맞는 신제품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zerosia8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