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문화
  • 유튜버 첼리스트 김효정, 첼로 독주회 개최 예정

유튜버 첼리스트 김효정, 첼로 독주회 개최 예정

첼리스트 김효정이 3월 27일 예술의전당 인춘아트홀에서 독주회를 개최한다.

김효정은 ‘첼로TV’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젊은 음악인이다. 선화예중, 서울예고를 졸업한 뒤 서울대 음대 재학 중 독일로 넘어가 퀼른 국립음대를 졸업하고, 쾰른 국립 음악대학원 마스터 과정을 심사위원 만장일치 최고점으로 졸업했다.

유튜버 첼리스트 김효정, 첼로 독주회 개최 예정
유튜브 활동으로도 유명한 첼리스트 김효정이 이번달 27일 예술의전당에서 연주회를 개최한다. (사진제공=음악연습실 김효정나눔클래식하우스)

한국에서는 첼리스트 장형원, 송희송, 박노을, 신지숙, 원진경, 홍진호, 독일에서는 가브리엘 슈바베(Gabriel Schwabe), 마리아 클리겔(Maria Kliegel)을 사사했다.

이번 무대에는 연세대 반주과 박사과정에 있는 피아니스트 박은희가 함께한다.

이번 공연에서 김효정은 보케리니의 대표적인 첼로 소나타 가운데 하나로, 첼로의 아름다운 멜로디와 기교적인 연주 기법을 특징으로 하는 ‘첼로 소나타 제6번 A장조’ 등 다양한 연주를 선보인다.

이번 공연의 프로그램은 첼리스트 김효정의 풍부한 음악적 재능과 열정을 경험할 수 있는 곡들로 구성돼 관람객들은 클래식 음악의 아름다움과 깊은 감동을 함께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일정 : 3월 27일 오후 7시 30분 예술의전당 인춘아트홀

zerosia83@gmail.com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