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L의 프리미엄 라인과 마크레빈슨, 아캄
돌비 애트모스 경험 가능한 홈시네마 룸 구성
최고의 오디오 메이커 하만 인터내셔널이 럭셔리 오디오와 홈시네마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하만 럭셔리 스토어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오픈한다.
하만 인터내셔널 코리아는 5일 하만의 럭셔리 오디오 및 홈시네마 라인에 대한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롯데백화점 잠실점 10층에 하만 럭셔리 전문 스토어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하만 럭셔리 스토어는 방문 고객들이 하만 럭셔리 오디오의 사운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청음 공간과 전시 공간으로 구성됐다.
하만의 대표 브랜드인 JBL 신세시스 및 JBL의 프리미엄 라인 오디오 제품들을 비롯해 마크레빈슨, 아캄(ARCAM)의 제품까지 두루 갖추었다. 뿐만 아니라 JBL 어센틱 스피커 시리즈와 JBL 스피너 BT 턴테이블 등 최신 인기 오디오 제품들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돌비 애트모스 규격으로 설계된 하만 럭셔리 홈시네마 전용룸을 마련해 특별함을 더했다. 하만 럭셔리 홈시네마 전용룸은 JBL 신세시스 제품으로 구성된 7.2.4 채널의 최고 수준의 홈시네마 시스템 체험 공간으로, 최상의 사운드 경험 제공한다.
하만은 지난 2017년 3월 삼성전자의 100% 자회사가 되었다. 현재는 커넥티드 카 시스템 등 자동차에 탑재되는 고급 사운드·디스플레이 제품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하지만 하만은 AKG, 하만 카돈, 인피니티, JBL, 렉시콘, 마크 레빈슨 등 이름만으로도 오디오 매니아들을 설레게 하는 제품군으로 잘 알려져 있다.
jinsnow@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