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리더 기념 ‘파이오니어’ 컬렉션 4종 선봬
136년 전통의 고급 필기구 브랜드 파카(PARKER)가 28일 개척자 정신을 가진 전 세계 리더들을 기념하기 위한 ‘파이오니어 컬렉션(PIONEERS COLLECTION)’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끊임없이 한계에 도전하는 개척자들의 의지와 열망을 담아낸 ‘파이오니어 컬렉션’은 파카가 처음 선보이는 멀티 플랫폼 컬렉션으로 파카의 대표적인 모델인 듀오폴드, 소네트, 인제뉴어티, 아이엠 총 4종으로 구성된다.
파이오니어 컬렉션은 한계를 뛰어넘고 끝없이 도전하며 세상을 바꾼 개척자들의 열정을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그레이와 골드 컬러의 색상 조합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캡에는 미래 지향적 사고방식과 선구적 태도를 상징하는 세밀한 화살표 패턴이 적용됐다. 컬렉션마다 고유의 패턴이 각인된 펜촉은 종이 위를 끊김 없이 뻗어 나가는 우수한 필기감을 선사하며 압도적인 자신감을 심어준다.
파이오니어 컬렉션은 쉐브론 패턴이 적용된 그레이와 골드 컬러의 전용 기프트 박스에 제공돼 선물로도 제격이다. 특히 듀오폴드 기프트 박스에는 상징적인 쉐브론 패턴이 적용된 천연 소가죽 펜 파우치가 포함돼 있어 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
파카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파이오니어 컬렉션’을 통해 끊임없이 가능성을 탐구하고 한계를 뛰어넘는 개척자의 의지와 열정을 전하고 싶다”며, “감사한 이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특별한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jinsnow@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