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생활/건강
  •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 무료탑승 진행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 무료탑승 진행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이 어린이날을 맞아 연휴 기간인 5월 4일~6일까지 3일간  어린이 무료탑승을 제공한다. 다만 어린이 무료탑승은 크리스탈 왕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서해랑은 ‘물결치는 바다의 언덕과 작은 섬’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전곡항과 바다가 갈라지는 신비한 섬 제부도를 잇는 해상 케이블카로, 운행하는 동안 바다 위에서 제부모세길, 누에섬, 해상풍력, 마리나의 요트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 어린이날 맞아 어린이 무료탑승 진행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의 2023년 어린이날 행사 전경 (사진제공=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

한편 어린이날 무료탑승 행사 기간 동안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페이스페인팅, 풍선다트, 비누/입욕제 만들기 등 다채로운 행사로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에게 큰 기쁨을 얻어 갈 수 있도록 한다.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은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하고 있어 서울 및 인천, 경기 남부 지역에서 편도로 약 1시간이면 방문이 가능하다.

또한 화성시 전곡항 층상응회암과 제부도는 국가지질공원 명소로 교과서에 수록될 만큼 중요한 가치를 지니고 있어 어린이들에게 교육적인 관광지다. 특히 전곡 층상응회암을 아우르는 총길이 526m의 해상 관찰로가 올해 말 준공될 예정이다.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 관계자는 “수도권 대표 나들이 관광지로서 가정의 달을 맞아 서해랑을 찾은 어린이들이 즐겁게 뛰어놀고 행복한 추억을 남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zerosia83@gmail.com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