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정치
  • ‘미래 100년의 검단 준비하겠다’ 인천 서구 병 모경종, 선대위 발대식 진행

‘미래 100년의 검단 준비하겠다’ 인천 서구 병 모경종, 선대위 발대식 진행

민주당 원팀으로 총선승리 다짐

지난 27일 오후 더불어민주당 서구병 모경종 국회의원 후보 모두의캠프가 선거사무실에서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열린 발대식에서는 상임선대위원장에 신동근 인천 서구을 국회의원, 수석선대위원장에 전원기 전 시의원, 총괄 선대본부장에 김진규 전 시의원 등이 선임되었다.

이외에도 각 직능별 본부장, 위원회별 위원장 등 단위 조직 책임자와 지지자 등 약 200 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미래 100년의 검단 준비하겠다’ 인천 서구 병 모경종, 선대위 발대식 진행
더불어민주당 인천 서구병 모경종 국회의원 후보가 27일 선거대책위원회 발대식을 진행했다. (사진=모경종 후보 선거캠프)

모 후보는 후보자 인사말을 통해 “이번 선거를 통해 국민 여러분께 평범한 일상을 돌려 드려야 한다”면서 “인천의 선배님들이 다져놓으신 기반 위에 미래 100년을 검단을 준비해나가겠다. 초심을 잃지 않고 검단주민 곁을 지키는 정치인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모 후보는 서울지하철 5호선 인천시 원안사수, AI인재 육성부터 취업까지 책임지는 교육클러스터 조성, 검단 시민과 함께 정책을 만드는 검단주민비전위원회 등을 22대 총선 공약으로 제시한 바 있다.

jinsnow@gmail.com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