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정치
  • ‘3선의 힘을 김포시 발전을 위해 오롯이 사용하겠다’ 국민의힘 홍철호 前의원 총선 출마 공식화

‘3선의 힘을 김포시 발전을 위해 오롯이 사용하겠다’ 국민의힘 홍철호 前의원 총선 출마 공식화

“3선의 위치에서 김포시민만 바라보겠다” 다짐

300년 고향 김포시를 위해 사심없이 일할 것

김포시 을 국민의힘 당협위원장인 재선의원 출신 홍철호 前의원은 22일 기자회견을 통해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겠다고 발표했다.

홍 前의원은 “김포시에 산적한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힘 있는 여당 3선 의원이 필요하다”며 “김포를 다시 뛰게하고 시민의 꿈을 되찾아주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3선의 힘을 김포시 발전을 위해 오롯이 사용하겠다’ 국민의힘 홍철호 前의원 총선 출마 공식화
국민의힘 김포시 을 홍철호 예비후보

홍철호 前의원은 김포시의 대표적인 성공한 기업인으로 2014년 재보궐선거에서 야권 중진 김두관 전 경남지사를 누르고 당선된 후 제20대 국회의원 선거에서도 김포시민의 선택을 받은 재선의원이다. 홍 前의원은 의정활동 기간 서울지하철 5호선 김포 연장을 처음으로 공식화하고 이후 노선에 대한 인천시와의 이견을 김포시에 유리한 방향으로 조율하는데 일조하는 등 김포시를 위한 활동을 활발하게 수행한 바 있다.

홍 前의원은 “(최근 대도시광역교통위원회에서 발표한 바와 같이)인천에는 최소 2개 역만 주고 김포에는 감정역 추가 설치와 (김포시)통진까지 추가 연장 계속 검토라는 큰 성과를 거두게 되었다”며 “지하철 5호선의 예타면제와 빠른 착공을 책임있게 추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김포가 받은 홀대와 소외 때문에 김포시민이 직접 광역자치단체를 선택하도록 하겠다”며 김포시 서울 편입에 대한 의지를 밝히기도 했다. 홍 前의원은 작년 말 큰 이슈였던 ‘김포시 서울 통합’을 적극 추진했던 인사로서 행정안전부에 주민투표 실시를 건의하고 국민의힘의 서울 메가시티 전략 마련 및 특별법 발의에 핵심적인 역할을 수행한 바 있다.

동시에 홍 후보는 김포시가 50만에 육박하는 성장하는 도시임에도 모든 분야에서 제대로 된 도시기반 시설이 부족하다고 지적하며 “대중교통을 획기적으로 확충해 고질적인 서울 출퇴근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후보는 아이들을 위한 수준 높은 교육환경을 조성할 것과 대명항의 국가항 승격, 공장 밀집지역의 난개발 문제 해결 및 대기업 유치 등을 공약으로 내세웠다.

마지막으로 홍철호 前의원은 “김포에서 3선 의원으로 선출되어 국회 상임위원장이 될 것이며 이를 통해 지역 현안을 3배 더 빠르게 해결하겠다”며 총선에서 지역 주민들의 지지를 부탁했다.

jinsnow@gmail.com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