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메인
  • 제11회 김포시협회장배 배드민턴 최강전 및 제1회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배드민턴대회 개최

제11회 김포시협회장배 배드민턴 최강전 및 제1회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배드민턴대회 개최

제11회 김포시협회장배 배드민턴 최강전 및 제1회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배드민턴대회 개최

2023 제11회 김포시협회장배 배드민턴 최강전 및 제1회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배드민턴대회가 김포시 마산동 소재 김포생활체육관에서 27개 클럽 3,000여명의 선수단과 동호인 가족들이 참가한 가운데 성대하게 치루어 졌다

12월 2일과 12월 3일 주말 2일간의 대회 일정으로 치루어진 배드민턴 대회는 대회 참가선수들이 평소 갈고 닦은 실력으로 최강자를 가리는 뜨거운 열기로 차가운 겨울날씨를 녹이고도 남았다.

12월 3일 치루어진 1부 개회식에서는 김포시배드민턴협회에서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과 가수 백미경 홍보대사 위촉패수여, 사단법인 수와진의 사랑더하기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만원 전달식 등으로 뜻깊은 분위기를 조성했다.

내빈으로는 김주영, 박상혁 국회의원과 국민의힘 박진호, 홍철호 당협위원장, 경기도 및 김포시의원과 대회 후원사들이 대거 참여하여 축하의 인사와 함께 선수들을 위로 격려 하였다.

2부 식후 공연행사는 개그맨 김명덕의 사회로 진행 수와진의 사랑더하기 이사장인 가수 안상수와 전원석, 백미경 가수 등이 출연하여 신나는 노래로 대회장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김종일 김포시 배드민턴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본대회를 위해 많은 후원을 해준 토성개발주식회사 이강학 회장과 큰 용기를 북돋아준 홍철호 당협위원장에게 특별히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하여 좋은 결과가 있기를 응원하고 김포시배드민턴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ts7771@naver.com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