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 본부 원데이 클래스 자신감 있는 자세와 바르게 걷기 클래스 성료
지난 9월 16일 (화)~ 9월 17일(수) 양일간 경북 울진 한울에너지팜 카페에서 ‘올바른 자세로 바르게 걷기’ 원데이 클래스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은 식스앤식스틴플러스 모델 아카데미 대표 강사들이 바른 자세와 바르게 걷기 수업을 진행했다.

이번 클래스는 한국수력원자력 발전소 직원들과 울진군 거주 주민들을 대상으로 열렸으며 하루 30명씩 총 60여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전문가들의 지도를 받으며 올바른 워킹과 바른 자세 교정법을 배우며 모델 워킹 기초 동작을 생활 속에 접목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를 맡은 식스 앤 식스틴플러스 이영지 대표는 “바른 자세와 바르게 걷기는 자신감과 건강한 삶의 질을 높이는 기본이며 건강한 보행법을 알리는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한 참가자는 “바른 걸음걸이만으로도 체형이 교정되고 자신감이 생기는 것을 체감했다.”며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번 프로그램 수강료 전액은 네이버 해피빈 재단에 기부되어 의미를 더했으며 참가자들은 배움과 나눔이 함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식스 앤 식스틴플러스는 모델 교육을 기반으로 한 전문성을 살려 기업 맞춤형 강의를 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기업 및 기관의 요청에 따라 임직원 대상 이미지 향상 교육, 자신감 있는 이미지를 위한 바른 자세와 바르게 걷기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주목받고 있다.
style2922@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