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15일 (토), ‘강남 키즈 모델 아카데미’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에서 키즈 모델 원 데이 클래스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케이 모델 협회가 주최하고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에서 주관하는 행사이다.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 이영지 대표와 모델 경력 20년 이상의 워킹 강사가 키즈 모델 원 데이 클래스를 교육을 맡았다.
6세부터 13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아이들이 모여 원 데이 클래스가 진행 됐다.
다년간 패션쇼에서 활동한 이영지 대표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소개하며 모델을 꿈꾸는 남녀 어린이들에게 목표 의식은 물론, 바른 자세와 바른 걸음걸이의 중요성과 더 나아가 모델 워킹까지 교육하며 더불어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경쟁력 있는 모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키즈 모델 워킹은 키 성장 발달에 필요한 바른 자세, 바른 걸음걸이, 모델 워킹. 런웨이 워킹 등을 배우고 바른 자세를 통해 곧은 척추를 유지함으로써 바른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카메라 앞의 당당함은 곧 발표 자신감으로 연결 모델 포즈를 취하면서 우리 아이의 자신감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키즈 광고 모델이 되기 위한 노하우 공유 및 에이전시에 보낼 프로필과 영상 촬영을 통해 광고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키즈 모델 원 데이 클래스에 많은 키즈 모델 지망생들과 학부모님들의 큰 관심이 모였다.
키즈 모델 아카데미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는 분기마다 열리는 패션쇼에 키즈 및 주니어 모델들이 참가하여 모델로서 커리어를 쌓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오는 6월 24일 동대문 DDP 패션몰에서 키즈 모델 패션쇼가 개최될 예정이다.
[ 키즈 모델 원 데이 클래스 참가자 /양지안, 이지윤, 배수진,이사랑, 강민슬, 송하랑, 최하랑, 김소정, 홍수아, 배주아, 황나율, 이다정, 정혜린, 티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