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고 웨스트민스터 켄넬 클럽 도그쇼 우승견의 선택, 네슬레 퓨리나
2월 12일까지 신규 출시 사료 390명 규모의 체험단 모집
반려견 특성에 맞는 맞춤형 프로플랜 독 신제품과 함께 프로플랜 크루 전용 굿즈 제공
130년 역사의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돕는 슈퍼 프리미엄 사료 ‘프로플랜 독’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프로플랜 독 신제품 7종 중 1종과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용품으로 구성된 퓨리나 프로플랜 크루 전용 굿즈를 제공한다. 체험단 신청자는 반려견의 연령과 크기, 식이성 알러지 관리 등 특성에 따라 맞춤형 프로플랜 독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네슬레 퓨리나는 자사의 130년 노하우를 담아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게끔 레시피를 강화한 프로플랜 독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번 체험단을 기획했다.
네슬레 퓨리나가 새롭게 출시한 프로플랜 독은 1세 이하 강아지의 건강한 성장 및 발달을 위한 ‘퍼피’ 제품 2종, 1세 이상 성견이 필요로 하는 영양에 맞춘 ‘어덜트’ 2종, 식이성 알러지가 있는 반려견을 위해 알러지를 유발할 수 있는 원료를 제외한 ‘센서티브 스킨 앤 스터먹’ 2종, 6개월 이하 이유기 강아지와 임신 전후 모견에게 균형 잡힌 영양분을 공급하는 ‘프로플랜 퍼포먼스 스타터’ 1종까지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초유와 13억 생유산균, 항산화제가 각각 함유돼 반려견의 특성에 맞게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돕는다.
제품과 함께 제공하는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크루 전용 굿즈는 사료 3종 샘플팩과 다용도 애견 매트, 전자 스쿱, 산책 와펜, 에코백 등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돼 ‘프로플랜 크루’라는 자부심과 함께 반려견의 건강한 일상을 도와주는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체험단 모집은 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네슬레 퓨리나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인원 중 390명을 추첨해 2월 16일 개별 문자로 선정 여부를 안내할 예정이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저희 회사의 노하우가 집약된 프로플랜 독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체험단을 통해 보다 많은 반려견이 효과적으로 장 건강과 면역력을 케어하고, 건강한 일상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프로플랜 독과 함께 반려견들의 건강한 일상을 지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접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네슬레 퓨리나는 오랜 기간 세계 최고 권위의 도그쇼 중 하나인 미국 ‘웨스트민스터 켄넬 클럽 도그쇼(Westminster Kennel Club)’을 후원해오고 있으며 퓨리나 프로플랜을 급여한 참가견들이 지난 17년간 16번의 대상을 차지했을 정도로 제품력과 효능을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zerosia83@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