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F/W 시즌 대비 키즈 모델 원데이 클래스가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에서 열렸다.
지난 6월 10일 (토), ‘강남 키즈 모델 아카데미’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에서 키즈 모델 원데이 클래스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케이 모델 협회가 주최하고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에서 주관하는 행사이다.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 이영지 대표와 모델 경력 20년 이상의 워킹 강사님들, 전문 포토그래퍼 김민경 작가가 참석해 키즈 모델 교육을 진행 했다. 6세부터 14세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아이들이 모여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 됐다. 이날 키즈 모델 정재이, 최은새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키즈 모델들이 한자리에 모여 끼를 선보였다.
다년간 패션쇼에서 활동한 이영지 대표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소개하며 모델을 꿈꾸는 남녀 어린이들에게 목표 의식은 물론, 바른 자세와 바른 걸음의 중요성과 더 나아가 모델 워킹 까지 교육하며 더불어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경쟁력 있는 모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디자이너 아동복 브랜드 ‘앤디미온’의 미니 패션쇼가 열려 키즈 모델들의 화려한 워킹과 포즈를 볼 수 있어 더 특별한 원데이 클래스 였다. 디자이너 의상을 입은 키즈 모델들의 워킹에 뜨거운 박수와 찬사가 쏟아졌다. 키즈 모델의 화려한 런웨이의 모습은 포토그래퍼 김민경 작가의 고퀄리티 사진으로 받아볼 수 있다.
키즈 모델 워킹은 키 성장 발달에 필요한 바른 자세, 바른 걸음걸이, 모델 워킹. 런웨이 워킹 등을 배우고 바른 자세를 통해 곧은 척추를 유지함으로써 바른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카메라 앞의 당당함은 곧 발표 자신감으로 연결 모델 포즈를 취하면서 우리 아이의 자신감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키즈 광고 모델이 되기 위한 노하우 공유 및 에이전시에 보낼 프로필과 영상 촬영을 통해 광고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키즈 모델 원데이 클래스에 많은 키즈 모델 지망생들과 학부모님들의 큰 관심이 모였다.
이영지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 대표는 ”오늘 많은 키즈 모델들과 부모님이 함께해 주셨다. 키즈 모델 교육자로서 매우 뜻 깊은 날이었다. 키즈 모델들의 희망찬 앞날을 함께 응원 하고 키즈 모델의 워킹 교육은 물론 성장기 아이들의 바른 자세와 건강하고 바른 인성으로 자라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키즈 모델들이 활동할 수 있는 기회 제공에도 총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글로벌 케이 모델 협회는 오는 10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키즈 모델을 위한 ”2023 글로벌 키즈 패션위크” 개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키즈 모델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키즈 모델의 국내 시장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키즈모델 고윤비,김태이
키즈모델 김아연, 박지훈
키즈모델 변자윤, 이하민
키즈모델 신재아, 윤예인
키즈모델 오채린, 신재아
키즈모델 정재이, 이예소
키즈모델 정혜린, 이민기
키즈모델 최은새, 문유은
키즈모델 한사, 데니엘라
키즈모델 황세린, 임아린
#식스앤식스티플러스키즈 #키즈모델원데이클래스 #키즈모델아카데미 #고윤비 #김태이 #김아연 #박지훈 #최은새 #황세린 #문유은 #정혜린 #이예소 #정재이 #변자윤 #임아린 #이하민 #윤예인 #데니엘라 #이민기 #한사 #오채린 #신재아 #키즈모델 #앤디미온 #키즈패션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