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F/W 시즌 대비를 위한 키즈 모델 원데이 클래스가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에서 열린다.
오는 6월 10일 (토) ‘강남 키즈 모델 아카데미’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에서 키즈 모델 원데이 클래스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케이 모델 협회가 주최하고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에서 주관하는 행사이다.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 이영지 대표와 모델 경력 20년 이상의 워킹 강사님들, 전문 포토그래퍼 김민경 작가가 참석해 키즈 모델 교육을 진행 할 예정이다.
다년간 패션쇼에서 활동한 이영지 대표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커리큘럼을 소개하며 모델을 꿈꾸는 남녀 어린이들에게 목표 의식은 물론, 바른 자세와 바른 걸음의 중요성과 더 나아가 모델 워킹 까지 교육하며 더불어 글로벌 시대에 걸맞은 경쟁력 있는 모델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디자이너 아동복 브랜드 ‘앤디미온’의 미니 패션쇼가 열릴 예정이며 모델을 꿈꾸는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전문 포토그래퍼 김민경 작가의 고퀄리티 사진도 제공 받을 수 있다.
키즈 모델 워킹은 키 성장 발달에 필요한 바른 자세, 바른 걸음걸이, 모델 워킹. 런웨이 워킹 등을 배우고 바른 자세를 통해 곧은 척추를 유지함으로써 바른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카메라 앞의 당당함은 곧 발표 자신감으로 연결 모델 포즈를 취하면서 우리 아이의 자신감 향상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키즈 광고 모델이되기 위한 노하우 공유 및 에이전시에 보낼 프로필과 영상 촬영을 통해광고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식스 앤 식스티플러스의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많은 키즈 모델 지망생들과 학부모님들의 큰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글로벌 케이 모델 협회는 오는 10월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키즈 모델을 위한 ”2023 글로벌 키즈 패션위크” 개최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키즈 모델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키즈 모델의 국내 시장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