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플루언서이커머스협회(총장 김남렬)가 주최하고 YJ모델에이전시(대표 가윤정)가 주관하는 ‘K디지털크리에이터어워즈’ 광고모델선발대회 2024파이널시즌 “나도모델이다 챌린지” 행사가 지난 11월25일 동대문 DDP패션몰에 위치한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성황리 종료 됐다.
이번 스페셜 패션쇼 무대에 오른 시니어 모델 김진호 ! YJ 모델 에이전시 전속 모델인 그녀는 광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장구치는 시니어모델 도전기 김진호 시니어 모델의 이야기를 들어보았다.
얼씨구 좋다~ 추임새을 넣으며 장구를 치며 국제 로타리 활동으로 봉사 활동을 활발하게 하고 있다. 여성 위원장으로 봉사를 리드하며 자연스럽게 시니어 모델에 스며들어 활동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어느덧 60을 바라보게 되는 오늘을 뒤로 하고 시니어 모델이라는 새로운 꿈을 그려 본다.
먼저 시니어 모델이 된 동료과 어울려 웃고 즐기며 함께 무대를 누비며 제 2의 인생을 즐기고 있다. 시니어 모델 활동 뿐만 아니라 바른 자세 만들기,바른 걸음 걸이등으로 시니어 모델 지도자로 활동하게 되었다. 너무나 감사한 일이다. 나이와 상관 없이 새로운 도전을 통해 건강이 좋아지고, 삶의 활력이 생겼다.
서서히 성숙한 시니어 모델로 접어들고 있는 이 시간을 즐기며 많은 이들에게 웃음과 위안이 될 수 있는, 봉사하는 시니어 모델이 되고 싶은 마음 가득으로 공부를 하며 포즈를 취한다
시니어 모델 김진호는 ‘나 자신을, 우리 문화를 아끼고 사랑하고 즐기는, 바르게 성숙해가는 모습으로 시니어들에게 모범이 되는 아름답고 성숙한 모델 봉사하는 모델이 되고 싶다!’ 라고 앞으로의 활동 계획을 밝혔다.
한편, YJ 모델 에이전시 가윤정 대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시니어 모델은 단순한 패션 아이콘을 넘어 사회 참여와 자아실현을 상징하고 나이와 상관 없는 꿈을 추구하는 활동으로 타 세대와 소통하는 계기가 되었다.’라고 밝혔다.
본 행사에 함께한 공식 후원사로는 ▲더주오와 함께 하는 이니스프로젝트, ▲솔리두스팩토리, ▲디클린트, ▲엔딩 라이프, ▲차상훈성형외과, ▲한국해양장애인협회, ▲그레이스에스테틱, ▲베르떼, ▲㈜ 해피두레가 함께 하였으며, ▲배우 지종은, ▲최상아를 비롯한 연예인들과 ▲사단 법인 녹색 전국연합 임동영 회장, ▲ ‘2024 브랜드앰버서더어워즈’ 위너 팽유미, ▲’2023 K디지털크리에이터어워즈 광고 모델선발대회’ 위너 박지영, 김미숙, ▲ ‘2019 미시즈 시니어 모델 선발 대회’ 미 박해련, ▲김포골든뷰티 전선희원장, ▲골든스파이스 성주용대표, ▲옥타 세계한인무역협회 김영규 Ebiz부위원장, ▲안다로미 김지우대표, ▲대구경북시니어모델협회 조재훈사무국장 등 많은 인사들이 행사에 VVIP로 함께 했다.
style2922@naver.com